구세주 예수님께서는 어떻게 창조주라 불리게 되었는가?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구세주 예수님께서는 어떻게 창조주라 불리게 되었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태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12-24 16:51 조회81회 댓글0건

본문

 

구세주 예수님께서는 그리스 하나님으로 에덴의 23번째 하나님입니다.

그러면 구세주 예수님께서는 무엇으로 창조주라 불리는가?하면서 의문을 가지는 분이 계십니다.


약왕보살(구세주 예수님)은 하늘에 별을 창조하셨습니다. 그러니까 약왕보살(구세주 예수님)은 빛을 창조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아브라 하나님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퇴옹성철 큰스님께서 구약성경에 나오는 아브라함이며 아브라 하나님이시니 에덴의 21번째 하나님입니다.


일연(성공 밖에 모르는, 퇴옹성철 큰스님)께서 하늘을 날라다니는 비행기를 혼자서 창조하셨습니다. 혼자서 비행기를 만드니 하나님께서 비행기 회사를 일연(성공 밖에 모르는, 퇴옹성철 큰스님)한테 선물해주니 일연(성공 밖에 모르는, 퇴옹성철 큰스님)께서 비행기 회사를 운영하다가 달을 만드는 원리를 아시고는 달을 만들었거든요. 그러나 그런 달에 빛이 없어서 하나님께서 달에 빛을 비춰주셨으며 일연(성공 밖에 모르는, 퇴옹성철 큰스님)께서 달을 안으로 비춰지게 하니 달이 있는 행성에 살이라는 것이 생긴 바 살이 있는 것에 대해서는 밝게 알게된 바였습니다. 

일연(성공 밖에 모르는, 퇴옹성철 큰스님)께서 비행기를 창조하신 바 입니다.


그리고 아디스 하나님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아담은 아디스 하나님으로 에덴의 2번째 하나님입니다.


아담(스스로 그러했다.)께서 자신의 갈비뼈로 여자를 조각했는데 하나님께서 그 여자 조각상에 생명을 부여하였고 그 여자는 이브(매우 아름답다.)인데 아담과 함께 살면서 자식을 낳았더라.

아담(스스로 그러했다.)께서 꿈을 창조하신 바 입니다.


그리고 투사 하나님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강증산 상제님께서 투사 하나님으로 에덴의 1번째 하나님입니다.

증산께서 하나님과 오랜된 친구로 에덴에 들어와 머무니 하나님께서 "지상낙원을 이룰려고 한다."고 하셨으니 증산께서 죽음을 없게 하고자 죽음을 경험하고 영혼을 창조하셨습니다.

증산께서 영혼을 창조하신 바 입니다.


석가여래부촉법 제80조 태원해일

동토 제80조 태원해일

서천 제108조 태원해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한불교조계종 제6교구본사 태화산 마곡사(麻谷寺)
(우. 32520) 충남 공주시 사곡면 마곡사로 966Tel. 041-841-6220~3Fax. 041-841-6227템플스테이. 041-841-6226
Copyright ⓒ Magoksa. All Rights Reserved.
관련사이트